장바구니 0

마하링크탑라인에이치디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S문의
작성자 남부실버요양원 (ip:)
  • 작성일 2019-05-08 16:27: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
평점 0점

2달전쯤 구매한 ML-HVC-C가 잘사용하다가 오늘 갑자기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확인결과 노트북이나 빔프로젝터의 문제는 아닌것 같습니다.


AS를 받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알고싶습니다.


아니면 토요일에 직접 용산으로 방문해도 가능할까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탑라인몰 2019-05-09 15:33: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십니까 탑라인 입니다.
    우선 사용하는데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1. 우선 ML-HVC-C 제품과 케이블 입출력 장비에 모두 연결하시고 연결한 상태에서 입출력 장비 (pc 와 모니터)재부팅 하시기 바랍니다. 재부팅하면 이상없이 작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위 제품은 마이크로 hdmi 단자 입니다. 단자 특성상 많이 얇고 작습니다. 이 제품을 노트북 또는 pc 에 연결한 상태에서 충격이 가해 지면(연결상태에서 위에서 눌리는 충격) 단자가 휘어지거나 뿌러지는 경우가 발생 합니다. 이경우 제품 파손에 해당하기에 초기 불량이더라도 교환및 a/s 불가능 합니다.
    ML-HVC-C 이 제품은 단자 파손이 아니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위 2가지 경우의수 확인 하시기 바라며 토요일 공휴일은 근무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남부실버요양원 2019-05-10 09:08:5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 노트북이나 빔프로젝터를 거의 10번씩이나 재부팅해보았으나 전혀 안나옴.
    2. 단자쪽에 휘어지거나 부러진 흔적 없으며 그렇게 험하게 쓰지 않았음

    반영구적사용이라고 하지만 직접 샀던몰에서 같은 제품이 불량인 사람들이 사용후기를 몇몇 목격함.
    그럼..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