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0

마하링크탑라인에이치디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마이크로 HDMI 불량반품의 건
작성자 구매자 (ip:)
  • 작성일 2019-07-31 19:10:5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
평점 0점

7월 18일  네이버페이로 주문한건 19일에 배송 받아서  마이크로 HDMI 단자 불량  사진까지 올려서  반품예약하고  제품을 보냈습니다

 7월 22일에 수거했고   이미 반품을 받고도 남았을 시간인데   아직까지 연락조차 없네요

25일에  판매자 연락처로 전화했고  개인적으로 연락이 갈꺼라는 답변만 듣고 5일이나 지났습니다.

 

비용 지불하고  불량품 받은것도 기분이 안좋은데  아직까지 제대로 된 제품 발송도 안해주시고  연락도 없는건 너무한거 아닌가요?

빠른조치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탑라인몰 2019-08-05 17:16: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탑라인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상품은 고객님과 통화후 처리를 진행해야 되는 부분이 있어서 그날 바로 연락을 드렸으나 연결이 안되어 다음 as건을 처리후 재연락보류로 되어 있던 상태 입니다.
    070번호로 연락드리고 있으며, 내일오전중으로 다시 한번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꼭 전화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